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맛집]제주 추천 맛집 '팍차이나'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 포스팅은 예전에도 방문했던 곳이죠!

바로 팍차이나입니다

요즘 너무 핫한 곳이죠!

에이바웃 커피, 루스트플레이스와 같이 하루 한 명! 에어팟 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에 방문했을 때 포스팅했었던 것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제주 맛집]에어팟 프로 이벤트 진행중인 '팍차이나'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요즘 제주에서 너무나도 핫한 곳이죠! 팍차이나를 방문했습니다 팍차이나는 현재 에이바웃 커피, 루스트 플레이스와 같이 하루 한명! 에어팟 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

kij4331.tistory.com

 

(제주맛집)제주 최고의 가성비 맛집 '루스트 플레이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주에서 아주 유명한 곳이죠! 루스트플레이스를 방문했습니다 제주 체인점이며, 제가 방문한 곳은 루스트플레이스 삼화점입니다 음식들도 가성비가 너무 좋고, 생맥주��

kij4331.tistory.com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팍차이나

입구 사진입니다

예전 신세이카이 음식점이 있던 곳입니다

 

오픈 시간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매일 15:30~16:30 브레이크 타임

라스트 오더 21:00

입니다

저희는 

깐풍기, 양장피, 짜장면을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입니다

우선 가격부터 엄청 착합니다

5,900원이라니! 뿐만 아니라 양도 엄청 많습니다

가성비 대박!

질 좋은 한돈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더 믿음이 가네요!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깐풍기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

쫀득한 식감 너무 완벽했습니다

깐풍기 또한 너무 좋은 한돈을 사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적당한 매콤함도 가미되어 있으며 양념 또한 잘 배어있어서 너무 만족! 

양장피입니다

새콤달콤 코 끝을 톡톡 쏘는 맛이 일품인 양장피!

너무너무 신선한 채소와 해산물의 조합이라니!

너무 행복합니다 ^^

특히 양장피를 시키면 칭따오가 무제한 무료!!!!!!!

계속 먹어!!!!!!!!!! 팍차이나 너무 좋아요!

칭따오 겟!!!

평일 런치 할인도 있습니다

너무나도 가성비 좋은 깐풍기와 탕수육을 더 할인해주다니! 너무 좋아요!

방문포장 시 20% 할인까지! 너무 좋은 해택들이 많네요!


여기까지 팍차이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너무나도 가성비가 좋군요

다음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