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카페)드디어 제주시에도 오픈한 '우무'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때문에 전 세계가 시끄럽네요

꼭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예전 본점도 포스팅을 했던 곳입니다

바로 한림에 있던 우무가 제주시에도 오픈했는데요!

예전 한림점 포스팅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제주카페)한림에서 무조건 가봐야 할 카페 우무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가을인지 겨울인지 애매한 날씨입니다 이런 날씨에는 감기가 잘 걸리니 항상 따뜻하게 여행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페는 한림읍 옹포리에서 가장 유명하다고..

kij4331.tistory.com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우무 입구

우무 입구입니다!

한림점은 일반 작은집을 개조해서 만들어서 작은 느낌이었는데

엄청 웅장합니다

우무 푸딩
우무 푸딩

오랜만이네요 우무 푸딩!

커스타드, 말차, 초코 푸딩 3가지이며, 가격은 6,300원입니다

우무 굿즈

우무 굿즈들입니다!

한림점과 동일하네요! 우무의 마스코트가 귀염귀염 합니다!

우무

우무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계단이 있어서 2층에서 먹을 곳이 있는 줄 알았는데 저기는 올라가선 안된다고 하네요 ㅜㅜ

푸딩은 1시간 내에 먹어야 하므로 가게 안에서 먹을 곳이 있으면 더욱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짜잔! 항상 인스타에 많이 올라오는 사진입니다!

방문하시면 이렇게 꼭 사진 찍으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비슷한 제주 카페들 포스팅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방문하실때 같이 봐보시면 더욱더 유익할 것 같습니다

 

[제주카페]바리스타 챔피언쉽 1위가 운영하는 조천 카페'트라인 커피'

안녕하십니까!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습니다 1월말부터 2월 초까지 바쁜일이 많아 카페나 식당 방문만 하고 포스팅을 못했네요!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라인 커피 유튜브 영상도..

kij4331.tistory.com

 

(제주 카페)제주 인스타 인증 브런치 카페 위더스트래블[With us, Travel]

안녕하십니까! 어느덧 12월도 거의 끝나가고 있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제주도는 그렇게 춥지는 않네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오랜만에 맛집이 아닌 카페!입니다 바로 인스타에서 가장 핫하..

kij4331.tistory.com

 

(제주 카페)인스타 인생샷 장소 카페더콘테나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맛집이 아닌 카페 포스팅으로 찾아뵙습니다 11월이 벌써 8인이나 지났네요 이제 슬슬 제주 감귤이 출하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장소도 제주감귤과 밀접한 연관이..

kij4331.tistory.com

 

(제주 카페)아라동 커피마시기 좋은 카페 에프터글로우[AFTER GLOW]

. 안녕하세요! 추석이 지났음에도 계속 태풍소식이 있네요 태풍주의보시엔 항상 조심하셔야 해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고 있으니 따뜻한 옷도 챙겨다녀야 할 시즌이네요! 오랜만에 초등학교 동창생들과 만나서..

kij4331.tistory.com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