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귀포맛집)제주에서 꼭 가봐야할 일본가정식 '히비'

반응형
히비

안녕하십니까! 제주는 아직 춥네요ㅜㅜ
오랜만에 서귀포쪽으로 놀러갔다왔습니다
서귀포에서 방문한 일본가정식 맛집 '히비'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주시에도 괜찮은 일본가정식을 판매하는 곳이 많은데요 차차 포스팅하기로 하고
오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히비 입구


입구사진입니다
특이하게 간판이 따로 없네요
네비를 안찍고 갔으면 방문못할뻔 했습니다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꼭 지금 사진! 기억해주세요!!


내부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이쁜그릇들이 많네요
카페같은 스타일입니다
음식 나오기전 한번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히비 메뉴

히비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히비정식(16,000원), 함박정식(16,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예전엔 신세이카이라는 음식점에서 일본 가정식을 판매했었는데 요즘엔 메뉴위주로 팔아서 많이 아쉬웠었는데 이런곳이 있어서 참 다행이었습니다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네요!
먹기 아까울정도로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게 세팅되어있습니다

히비 정식
히비 정식
히비 정식


먼저 히비정식(16,000원)입니다
닭고기가 엄청 바삭할줄 알았는데 촉촉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함박 정식
함박 정식


다음은 함박정식(16,000원)입니다 이것도 안이 엄청 촉촉한 느낌이 살아있었습니다 엄청두껍게 만들어야하기에 속까지 커버하기가 힘든데 대단하기까지 하네요!


일본음식엔 맥주가 꼭 있어야 하겠죠?
처음보는 맥주라서 주문해봤습니다
부엉이그림이 이쁘네요!

여기까지 일본가정식맛집 '히비'였습니다
서귀포 놀러가실때 꼭 한번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