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맛집]제주도민 추천 맛집 '오롯'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이전에 갔었는데 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지금에서야 올리게 되네요
제주도민들이 추천하는 맛집 '오롯'입니다 
저도 처음 방문했는데요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제주시 신설로 11길 2-10

탐라중학교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 시간은
매일 11:30 ~ 20:30
월요일은 점심만 영업하고 있으며,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들어가 보니
오롯 뜻이 나오네요
모자람 없이 온전하다! 
이 식당의 목표를 나타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롯 메뉴
오롯 메뉴
오롯 메뉴

메뉴판입니다
식사메뉴는 만원 초중반대 가격을 보여주고 있으며 
안주류는 가격대가 다양하네요!

안주 주문가능시간은 18시~21시입니다

 

원산지

쌀(국내산) 전복(국내산) 돼지고기, 소고기(국내산)

꼬막(국내산) 멍게(국내산) 가지(국내산) 김치(국내산)

오롯에서 제공되는 음식 재료들의 원산지는

다 국내산이라 더더욱 믿음이 가네요


저희는 꼬막 간장 비빔밥(12,000원),
전복게우 비빔밥(13,000원),
막창순대구이(1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오롯

물컵이 금빛 비슷하네요 너무 영롱해서 한컷! 찍었습니다

오롯 기본반찬

반찬들입니다
엄청 이쁘게 세팅되어있습니다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네요
맛은 여느 식당과 비슷비슷했지만 

저 멸치볶음은 너무 맛있었습니다

막창순대 구이(18,000원)

먼저 막창순대 구이(18,000원)입니다

구운 양파, 대파, 마늘, 고추와 함께 불맛 나는 막창순대 구이

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쫄깃한 막창 식감이 너무 좋았고 따뜻할 때 먹어서인지 더 맛있었습니다 

막창을 사용해서 그런지 가격에 비해 양은 적었지만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추천드립니다

꼬막간장비빔밥(12,000원)

꼬막간장비빔밥(12,000원)입니다

삶은 꼬막과 달래 간장의 조합이 좋다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꼬막을 엄청 좋아합니다ㅜㅜㅜ
저처럼 꼬막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입니다
짜지 않고 살짝 단맛이 나는 간장에 꼬막이란!! 엄청 맛있네요

전복게우비빔밥(13,000원)

전복게우비빔밥(13,000원)입니다

버터에 볶은 고소한 게우 소스에 슬라이스 한 찐 전복과 계란이

고명으로 올라간 비빔밥이라고 소개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게우 특유의 향이 많이 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다른 재료들이 향이 강한가?ㅜㅜ)
오늘 먹어본 3가지 중에선 가장 아쉬웠어요



여기까지 제주 도민들이 추천하는 맛집 '오롯'포스팅이었습니다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먹을 수 있었고  술안주류의 음식도 판매가 되고 있어서 더욱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비슷한 분위기의 제주 맛집 포스팅을 링크 걸어둘게요

 

(서귀포맛집)제주에서 꼭 가봐야할 일본가정식 '히비'

안녕하십니까! 제주는 아직 춥네요ㅜㅜ 오랜만에 서귀포쪽으로 놀러갔다왔습니다 서귀포에서 방문한 일본가정식 맛집 '히비'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주시에도 괜찮은 일본가정식을 판매하는 �

kij4331.tistory.com

 

[제주 맛집]다시 찾은 애월 맛집 '블루사이공'

안녕하십니까! 날씨가 요즘 따뜻해서 봄이 왔나 했는데 오늘은 급 쌀쌀해졌네요 오늘은 저희 블로그의 첫 포스팅이었죠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 '블루사이공'을 재방문하였습니다 첫 포스팅한것�

kij4331.tistory.com


여기까지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공감꾸욱 클릭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