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제주 카페]제주 신상 이쁜 카페 '카페 리밍고'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제주는 따스한 봄날이 찾아왔네요

오랜만에 카페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아직 크로아티아랑 부산 관련 정리 중에 있어서 정리되는 데로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카페리밍고

 

카페리밍고입니다 이쁜 감귤이 윙크를 하고 있네요!

 

카페리밍고

 

카페리밍고 오픈 시간

AM 11:00 ~ PM 07:00

매주 일요일, 마지막 주 월요일 휴무

방문하시기 전 오픈 시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권합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신상 카페답게

화이트 한 톤이 너무 이쁩니다

 

 

카페리밍고 메뉴판

 

카페리밍고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보통의 카페보다 약간 저렴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렌지 셔벗(6,000원)이 이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입니다

 

카페리밍고 디져트
카페리밍고 디져트

 

카페리밍고의 디저트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생크림 컵케이크는 품절이고 나머지는 다 판매 중이었습니다

 

 

카페리밍고 굿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엽서가 너무 이쁘네요

 

카페리밍고

 

4월 한 달간, 이벤트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구매 의사 있으시면 미리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청귤레몬차(5,000원), 말차컵케이크(5,500원)을 주문했습니다

 

청귤레몬차(5,000원)

 

청귤레몬차(5,000원)

달콤한 맛이 있으면서 레몬의 시큼한 맛도 같이 느껴지네요!

뭔가 유자차 같으면서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말차컵케이크(5,500원)

 

말차컵케이크(5,500원)

말차 향이 뿜 뿜!! 한입 먹는 순간부터 진한 말차 향이 올라왔습니다

저는 쌉싸름한 아메리카노를 먹었기 때문에 달달한 말차컵케이크와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습니다

 

 

도장 두 개 받았습니다!

얼른 많이 모아서 공짜 커피

마시러 가야겠네요! ㅋㅋㅋ


신상 카페라서 오픈 축하하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했으며,

화이트 한 분위기가 엄청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습니다

 

비슷한 분위기의 카페 포스팅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제주 카페]제주 신상 카페 '누옥'

안녕하십니까! 어제까진 비가 내리다가 오늘은 따뜻한 날씨가 되었습니다 ^^ 오늘은 신상 카페 중 가장 눈에 띈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누옥! 인스타에 들어가봤는데 사진들이 너무 따뜻해 보였고 가..

kij4331.tistory.com

 

(제주카페)드디어 제주시에도 오픈한 '우무'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때문에 전 세계가 시끄럽네요 꼭 마스크 착용하고 다니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예전 본점도 포스팅을 했던 곳입니다 바로 한림에 있던 우무가 제주시에도 오픈했는데요! 예전 한림..

kij4331.tistory.com

 

[제주카페]바리스타 챔피언쉽 1위가 운영하는 조천 카페'트라인 커피'

안녕하십니까!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습니다 1월말부터 2월 초까지 바쁜일이 많아 카페나 식당 방문만 하고 포스팅을 못했네요!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라인 커피 유튜브 영상도..

kij4331.tistory.com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 꾸욱! 클릭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