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제주카페)조천 사진 찍기 이쁜 카페 '5L2F'

반응형

5L2F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카페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조천 쪽에 숨은 이쁜 카페들이 너무 많이 있네요
오늘 포스팅할 곳은 
예전에 포스팅했던 트라인 커피 바로 옆 건물입니다
트라인 커피도 엄청 좋은 카페라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제주카페]바리스타 챔피언쉽 1위가 운영하는 조천 카페'트라인 커피'

안녕하십니까! 너무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습니다 1월말부터 2월 초까지 바쁜일이 많아 카페나 식당 방문만 하고 포스팅을 못했네요! 더욱더 열심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라인 커피 유튜브 영상도..

kij4331.tistory.com

두 곳다 너무 좋아서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5L2F 입구

외관에 따로 간판이 없어서 찾기 애매하실 수 있습니다 ㅜㅜ

사진 아래 물고기 모양을 기억해주세요!

5L2F 입구


오엘이에프커피라고 한글로 쓰여 있네요!

이 뜻은 5개의 빵과 2개의 물고기란 뜻이 있다고 하네요

성경에 나온 말을 인용했다고 하셨는데

저는 무교라,,, 패스!

사진은 못찍었지만 카페 입구 연못에 물고기들도 있고

카페 입구에 물고기 그려진 그림도 있습니다!

5L2F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다른 카페에 비해 아주 사알~~ 짝 가격대가 나가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5L2F


직접 로스팅 및 블랜딩한 커피들도 판매하고 있네요

방문하기전 여러 정보를 봤었는데
군밤을 추천하더라구요!
시그니쳐 메뉴인 뜬구름또한 무조건 먹어봐야겠죠?!

5L2F


레모네이드(7,000원)
뜬구름 모카(7,000원)
군밤(5,000원)
을 주문하였습니다

5L2F 디저트


오후에 가서 그런지 디저트류는 거의 판매가 돼버린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ㅜㅜ


저희는 1층 말고 2층 다락 구조로 되어있는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갬성이 훨씬 더 돋아나네요!
5L2F가 성경 구절과 관련되어있어서 그런지 성경책도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뜬구름 모카(7,000원)
뜬구름 모카(7,000원)
뜬구름 모카(7,000원)

뜬구름 모카입니다!

비쥬얼도 이쁘네요

가격은 살짝 비싸긴 하지만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라 한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모카향이 듬뿍! 

단, 모카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비추입니다

모카향이 강하네요!

군밤(5,000원)  

군밤입니다

카페에서 군밤을 판다는 게 너무 특이했습니다

 

카페 들어가기 전에 이렇게 군밤 굽든 기계가 있었습니다

군밤의 맛은?

일반적으로 파는 군밤과 똑같았습니다 

특별하진 않았지만,,,, 카페에 판다는 특이함 때문에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빨대는 환경을 생각하여 플라스틱이 아닌 식물성으로 만든 빨대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등 대형 프렌차이즈 카페가 아닌 개인 카페에서도 환경을 생각해서

이런 빨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좀 놀랐습니다!


여기까지 5L2F 카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요즘 조천 주변에 이쁜 카페가 많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트라인 커피' 뿐만 아니라 주변 이쁜 카페들도 링크걸어두겠습니다

 

(제주 카페)조천 대박 뷰 카페 헬로남생이

안녕하십니까!! 블로그에 예전에 포스팅했었는데 지워져 버렸던 헬로남생이 카페를 다시 포스팅합니다 자료가 다 날아가서 그때의 기억을 더듬어 작성하고 있습니다ㅜㅜㅜㅜㅜ 왜 날아가버린 거지ㅜㅜㅜㅜ 태풍이..

kij4331.tistory.com

 

(제주 카페)인스타 인생샷 장소 카페더콘테나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맛집이 아닌 카페 포스팅으로 찾아뵙습니다 11월이 벌써 8인이나 지났네요 이제 슬슬 제주 감귤이 출하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할 장소도 제주감귤과 밀접한 연관이..

kij4331.tistory.com

 

제주카페 '마넬'

. 제주 조천읍에 위치한 카페 '마넬'에 다녀왔어요. 카페 '마넬'은 9월에 오픈한 곳으로 영국왕실의 홍차와 3단 애프터눈 티 를 먹을 수 있답니다. 카페 '마넬'의 출입문입니다. 카페 이외에는 이웃의 사유지로..

kij4331.tistory.com

다음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