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늘와인한잔 추천 및 와인 가격 완벽 정리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지키는 '제주지킴이'입니다

태풍이 여러 번 오더니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에어컨도 필요 없어졌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와인 한잔 마시기 딱 좋은!

이름도 오늘 와인한잔 입니다!

요즘 엄청 핫한데요!

이번 주에만 두 번 방문할 정도로 너무 좋았던 곳입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늘 와인한잔

주소

제주 제주시 화삼북로 66

 

요즘 좋은 음식점이 많이 오픈하고 있는 삼화지구 쪽입니다

입구부터 와인색으로 너무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오픈 시간

17:00 ~ 익일 02:00(금, 토 03:00)

라스트 오더

메뉴 01:30, 주류 01:40

 

입구에 추천 메뉴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첫 장입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시집 일러스트 형식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와인과 함께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안주거리입니다

가격이 참 착하네요

식사류도 함께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도 일반 식당과 비슷한 가격대입니다

오호 퐁듀도 판매!!!

오늘은 다른 걸 먹었지만 다음 기회에 꼭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레드와인 종류입니다

화이트 와인 종류입니다

스파클링 와인 종류입니다

프리미엄 와인 종류입니다

와인 이외에도 

맥주, 위스키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마지막 장에는 

메뉴판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오늘 시집은 우리들의 평범한 하루를 주제로 작가 일홍 님과 함께 작업하였다고 나와있습니다

와인 샘플러

처음 방문하셨다면

와인 샘플러 4종(12,000원)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와인들이 있는데 뭐가 맛있는지 고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또한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어

저는 개인적으로 맥주 샘플러, 와인 샘플러를 좋아합니다

이렇게 와인을 주문하면 주문한 와인에 관한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는 카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랜스위크 모스카토

다음으로 주문한 화이트 와인입니다

오늘, 하루가 선물이에요

와인 이름은 크랜스위크 모스카토(아름다운 기포와 함께 사과의 향이 함께 어우러져 느껴지는 와인)

청정지역의 자연이 만들어낸 모스카토 와인입니다

도수는 5도이며 호주산입니다

돈레이 소비뇽 블랑

잠시 쉬어가도 괜찮아

돈레이 소비뇽 블랑(아로마와 산도가 아주 잘 어우러지는 꽃향이 인상적인 와인)

전 세계적으로 라포스톨 와인을 즐기고자 하는 애호가들의 요청에 의해서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도수는 13.5도이며 칠레산입니다

뚜에벨

넌 예쁘니까

뚜에벨 와인(오늘, 와인한잔에서만 판매되는 가성비 최고의 스위트 와인)

잘 익은 과일의 풍미와 함께 실키한 탄닌감이 오래 지속되는 와인입니다

도수는 11도이며 프랑스산입니다

소품 하나하나 신경 쓴 게 보입니다

오늘 스테이크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가장 많이 나간다는 오늘 스테이크를 주문해봤습니다

살짝 오래 걸리기는 했지만 맛있네요

처음 봤을 땐 질길 줄 알았는데 전혀 안 질깁니다

너무 맛있네요!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가능합니다

(요기요도 조만간 가능 예정)


여기까지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