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맛집]제주 오마카세 최고 '지상참치' 완벽 정리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으로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인

참치!!!

참치를 먹고 왔습니다

참치 포스팅은 예전에도 자주 올렸었는데요

 

다시 찾은 참치 맛집 '300kg'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제주에 숨어있는 맛집 탐방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참치 맛집인데요! 예전 포스팅했던 참치 맛집 링크

kij4331.tistory.com

 

가성비 '제주' 맛집 참치정육점 후기

안녕하십니까! 제주지킴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를 좋아합니다 (비싸서 자주는 못 먹습니다 ㅜㅜ) 항상 참치는 비싸서 자주 못 먹었지만 요즘 들어 가성비 참치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습

kij4331.tistory.com

 

[제주맛집]제주 참치맛집 300kg 참치공장 완벽 정리!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얏호!! 맛집 탐방은 언제나 행복!!!! 오늘은 참치 먹으러 갔다 와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_________

kij4331.tistory.com

 

제주도민 추천 맛집 '고래힘줄'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회 중에서도 비싸서 자주는 먹지 못하는 바로 참치회!!입니다 제주에서도 참치회로 유명한 곳

kij4331.tistory.com

반응형

예전 참치 포스팅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비교해보시면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만 해도

너무 좋았는데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삼성로 129 지상참치

 

 

오픈 시간

17:00~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메뉴판

참치 오마카세

1인 70,000원

내부 모습입니다

다른 맛집과 마찬가지로

다찌가 통으로 되어있습니다

너무 분위기 있네요

 

 

 

 

 

 

하루 전 예약 후

방문했습니다

당일은 예약이 불가할 때가 많으니,

필히 하루 전 예약하시면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네요!

본격적인 식사 전

간단한 샐러드!

얏호

순식간에 먹어주고

참치를 기다려 봅니다!

 

여러 가지 반찬들도

나왔습니다

참치 먹을 때 무순 너무 좋아요!!

와 처음 비주얼은

질기진 않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있었고

전혀 질기지도 않았습니다

맛이 너무나도 충격적이게 맛있었어요

전복입니다

요 전복은

다른 맛집과 거의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드디어 참치 시작!!

처음은 기름기 없이 담백하게

스타트!!!!

 

우와 기름기 찬 친구가 왔네요!

기름기 있는 친구들은

와사비를 더많이 넣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으아 기름기 절정

너무 좋아요!!

와사비 듬뿍, 무순 듬뿍

진짜 최고입니다

어느 부위라고 들었는데

기억이 안 나....

술을 적당히;;;

엄청 쫄깃한 식감

상당히 독특해서 매력있었습니다

참치 한점한점 너무 맛있네요

크으 가장 균형 잡힌 참치였습니다

고추냉이 조금 간장 듬뿍!

도톰한게 식감이 엄청나네요!

 

크으

맑은 국!!

소주 안주로 딱입니다

딱히 간을 하지 않았는데

깊은 맛이 기가 막히네요!

살짝 짠맛이 강하긴 했지만

따뜻하고 와사비 향이 듬뿍

만족했습니다

이건 간이 적당했네요

레몬 듬뿍!!

소주 안주로 최고였습니다 ^^

여기 너무 행복해요!!!

스시 스타트!!

하지만 배부르기 시작했어요 ㅜㅜ

와 안에서 살살 녹는 게 ㅜㅜ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만족 만족

와 이거 또 별미네요!

낫또 향와사비 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고

배도 불렀습니다

7만원 대비

너무 만족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입니다!

본 글은 광고글이 아니며

저희가 직접 제주의 맛집들을 파악 후

찾아가서 돈을 주고 방문한 것입니다

절대 광고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공감 ♡ 꾸욱 눌러주시면

포스팅 작성하는데 더 많은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찾은 참치 맛집 '300kg'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제주에 숨어있는 맛집 탐방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참치 맛집인데요! 예전 포스팅했던 참치 맛집 링크

kij4331.tistory.com

 

가성비 '제주' 맛집 참치정육점 후기

안녕하십니까! 제주지킴이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참치를 좋아합니다 (비싸서 자주는 못 먹습니다 ㅜㅜ) 항상 참치는 비싸서 자주 못 먹었지만 요즘 들어 가성비 참치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습

kij4331.tistory.com

 

[제주맛집]제주 참치맛집 300kg 참치공장 완벽 정리!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얏호!! 맛집 탐방은 언제나 행복!!!! 오늘은 참치 먹으러 갔다 와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_________

kij4331.tistory.com

 

제주도민 추천 맛집 '고래힘줄'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맛집으로 찾아왔습니다 회 중에서도 비싸서 자주는 먹지 못하는 바로 참치회!!입니다 제주에서도 참치회로 유명한 곳

kij4331.tistory.com

 

(제주맛집)다시 찾고 싶은 애월 맛집 `스시애월`

안녕하십니까! 서울에 첫눈이 내렸단 소식이 들리네요 이제 겨울이 오려나 봅니다 이렇게 찬바람이 불때면 대방어가 먹고싶어집니다 방어축제도 열린다고 하니 기회되면 꼭 포스팅 해보도록

kij433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