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여행]퓨전 일본 덮밥집 '홍대개미' 롯대백화점 광복점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부산출장때문에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부산은 제주보다 날씨가 더 쌀쌀한것 같습니다
항상 감기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덮밥으로 유명한 체인점 '홍대개미'
입니다 홍대개미.. 이름이 특이하네요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응??????? 제주에도 있네요ㅜㅜ
왜 몰랐지? 일단 그래도 방문해봤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합니다

 

홍대개미


입구입니다 롯대백화점 광복점의 지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덮밥이 맛있는집이라고 설명하고 있네요

홍대개미 메뉴판
홍대개미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만원 전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다른 음식점의 덮밥과 비슷한 가격대네요

큐브스테이크덮밥과
목살슬라이스덮밥중
고민하다가 결국엔
목살슬라이스덮밥(7,900원)으로 결정! 하고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앉았는데!!!!!

홍대개미 대창덮밥


대창덮밥(10,900원)이 출시되었다...네요
대창 너무좋아하는데ㅜㅜ
반드시 다시와서 대창덮밥도 먹어보겠습니다


여느 백화점과 같이 바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

1. 스테이크 덮밥의 고기 굽기 정도는 미디움레어입니다(굽기 선택은 불가)

2. 모든 덮밥은 비비지 말고 한 수저씩 떠서 드세요

3. 스테이크 덮밥은 밥 위에 숙주, 고기, 양파절임, 와사비를 올려 한입에 앙~! 드세요

4. 소스, 밥, 장국이 부족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있습니다

목살슬라이스덮밥(7,900원)

목살슬라이스덮밥(7,900원)


드디어 목살슬라이스덮밥(7,900원)도착!!
목살이 엄청많았습니다
슬라이스로 되어있어서 식감도 더 좋았고 와사비를 조금씩 발라먹으면 더 좋습니다 간은 살짝 덜했습니다
양파를 리필 가능하니 더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홍대개미의 포스팅이였습니다
부산 출장동안 부산여행기를 포스팅 예정입니다
다음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꾸욱!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