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매 후기]갤럭시 버즈 플러스 드디어 구입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제가 예전부터 구입하고 싶었던

버즈 플러스 구입해서 그에 관한 포스팅을 적어볼까 합니다!!

에어팟과 버즈를 비교해봤는데

저는 갤럭시S10을 쓰고 있어서

아무래도 호환이 높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구입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버즈 플러스, 케이스
버즈 플러스, 케이스
버즈 플러스, 케이스

저는 버즈+중 블루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3가지 색상이 있었는데요!

화이트랑 블루 두 가지 색상 중에 고민 많이 했습니다 ㅜㅜ

제 스마트폰이 블루계열이여서 결국은 블루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79,300원!(케이스가격 포함입니다)

2개를 구입해서 358,600원이네요 ㅜㅜㅜㅜ

드디어 오픈!

하늘하늘한게 너무 이쁘네요!

버즈+는 일반 버즈와는 다르게 유광으로 되어있습니다

충전기는 화이트색상이며, C타입이네요

버즈+ 케이스
버즈+ 케이스
버즈+ 케이스

케이스는 삼성센터에서 구입하니깐 정가 179,300원에 포함되어 무료로 주고 있었습니다

카카오 너무 이뻐서 바로 선택!

갤럭시 버즈+를 오픈하니 바로 스마트폰에서 

감지 및 엑세스 허용 여부 창이 뜨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는 

최대 11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스와 함께하면 최대 22시간까지 사용 가능)

또한

외부 소음과 상관없이 목소리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2개의 외부 마이크

말소리를 또렷하게 전해줄 수 있다고 하네요

다이나믹 2-way 스피커로 풍성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갤럭시 버즈+ 구매후기 이벤트

~3.31까지 구매 후기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꼭 참여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여기까지 갤럭시 버즈+의 구매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실생활에서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다시 포스팅으로 올리겠습니다

지금까지 포스팅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