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맛집)제주 필수 여행 코스 공항근처맛집 '하르방밀면'

반응형

하르방밀면 수육

안녕하십니까 요즘 제주는 너무 춥습니다ㅜㅜ
(하지만 제주만 영상을 유지하고 있네요.....)

제주엔 유명한 밀면집 2곳이 있습니다
그 중 한곳인 하르방밀면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다른곳은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하르방밀면 간판
하르방밀면 간판


입구에 간판 사진입니다
우와 이쁘다!! 하고 찍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실제보다 잘 안나왔네요 ㅜㅜ

하르방밀면 메뉴판


메뉴판 사진입니다
제주의 다른 밀면집과 비슷한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 보말칼국수도 엄청 많이 주문하지만
오늘 저희는 물밀면 소(7,000원), 비빔면 대(8,000원), 수육(10,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비빔면
물밀면


밀면은 역시 시원하게 먹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다른 밀면집에 비해 육수는 맛이 좀더 강하고 진한것같습니다
와 물밀면 육수 살얼음 실화?!!!(여름에 기가막히겠네요!)

하르방밀면 수육


수육(10,000원)입니다
다른 음식점에 비해 얇게 썰려 있으며
제가 느끼기엔 약간 퍽퍽한 느낌이 많았습니다
제가 부산에 있을때 밀면을 많이 먹으러 다녔었는데 그땐 만두를 주문해서 많이 먹었는데
제주는 수육과 밀면을 같이 먹는다는점! 참고 바랍니다

공항근처라는 장점이 있지만 주차가 좀 힘들다는점ㅜㅜ
주변에 주차장도 많지만 애향운동장 이용객들이 많아서 차량이 너무 많습니다ㅜ
방문시 참고 바랍니다
제주공항근처 맛집 링크걸어두겠습니다 비교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습니다

 

(제주 맛집)제주공항 근처 맛집 '귀빈'

안녕하십니까!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어제는 제주가 30도가 넘는 여름 날씨를 보여줬는데 오늘은 엄청 추운 날씨를 보여주고 있네요 독감도 유행이라는데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주 한라대 근처..

kij4331.tistory.com

다음엔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