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핫플레이스] 포켓몬팝업스토어in제주 완벽정리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제주를 소개해드리는 '제주지킴이'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제주에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죠!

바로 포켓몬스토어를 방문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포켓몬스터를 너무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나도 만족한 방문이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주소

제주시 관덕로 11길 17, 씨티오브드림즈 2층

 

오픈 시간

7월28일~8월21일

10:30~21:00

씨티오브드림즈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거리서부터 포켓몬들이 안내하고 있습니다

짜자잔

입구입니다

텀블러 등 각종 굿즈들이

제주 에디션으로 되어 있네요

너무 이쁩니다

스티커류입니다

스프링노드입니다

클리어파일도 있다고 들었었는데

여기서는 판매가 안되고 있는 것 같아요

사이트에선 너무 이뻤는데

그다음은 인형입니다

가장 인기가 좋았던 친구들입니다

사람들이 엄청 줄지어 있었어요

제주에디션이라 그런지 감귤들을 들고 있네요

좀 더 작은 인형들입니다

포켓몬카드입니다

나이 어린 친구들 사이에선 엄청 유명하던데

개인적으로 해본 적은 없어서 패스~

비치타월도 너무 이쁘네요

여러 종류의 퍼즐들도 있습니다

닌텐도스위치 

포켓몬 게임 시 포켓몬볼입니다

커터칼입니다

택배나 간단한 걸 자를 때 유용하게 쓰입니다

현장에서 구매도 할 수 있으나

현장 예약 판매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예약판매가 더 이쁜 친구들.....)

계산대에서 결제 후 예약이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종이 쇼핑백은 

소 : 1,000원

대 : 2,000원

비싸진 하지만

너무 이뻐서

대 하나 구입!!

잠만보랑 텀블러,

그리고 현장예약 인형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불편한 점은 

굿즈들에 가격이 나와있지 않고

QR코드 이용 확인하여야 하며,

그것도 직접 찾아봐야 한다는 점이

불편했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상당한 점 ㅜㅜㅜ

그래도 너무 이쁜 친구들이 많아 구매했어요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습니다

포켓몬팝업스토어 in제주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 존의 스탭에게 영수증을 보여주면

DIY 캔뱃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랜덤이며

중복된 뱃지도 있었는데

교환은 안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다양하게 구성하고 있네요

으흐흐 잠만보 인형 >_<

텀블러입니다

마지막으로 예약한 이쁜 인형들 오면

다음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싸긴 했지만 너무 만족한 방문입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입니다!

본 글은 광고글이 아니며 저희가 직접 파악 후

찾아가서 방문한 것입니다

절대 광고글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공감 ♡ 꾸욱 눌러주시면

포스팅 작성하는데 더 많은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