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유워시 화북 셀프세차타운(셀프 세차장) 추천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셀프 세차장을 방문했습니다

예전 방문했던 곳이

유워시 셀프세차타운으로

변경되었네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주소

제주 제주시 일주동로 218-1

제주 동중학교 주변입니다

 

오픈 시간

24영업

연중무휴

 

가격표

셀프세차요금

(물세차, 샴푸세차, 왁스세차 연동)

2,500원(3분)

타임 종료 전 카드 터치

1회(1,000원) 시 1분 추가

 

폼건세차 

2,500원

 

하부세차 

2,500원

 

청소기/매트세척기

2,000원

반응형

유워시 화북 셀프세차타운(셀프 세차장)은

4개 bay로 이루어져 있으며

여러 곳의 청소 장소가

부가적으로 있습니다

 

1bay는

고압세차+하부세차+폼건세차

나머지 2,3,4,bay는

하부세차는 하지 못하네요

 

세차 카드 판매/충전기입니다

충전금액에 따라

부가적으로 적립되고 있네요

저도 카드 구입!

2만원 충전했습니다

오늘은 2bay에서 시작!

폼세차 건

고압세차 건

세차브러쉬 솔이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해

자세한 설명들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너무 좋네요!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입니다!

요즘 바쁜 일정이 있어서

세차를 자주 못했었는데

자주자주 가야겠네요!

제주시 쪽에서 가본 세차장이 없다면

유워시 세차장 추천드립니다!

 

 

 

 

반응형